시노텍(Synotech)은 Synergy+Technology 합성어로 기술의 연결과 시너지를 목표로 지속적인 환경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재생에너지로 시작하여 2차전지의 폐분리막을 재활용하는 친환경 회사로서의 역할을 통하여 청정에너지 및 순환경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트륨이온 배터리 확대를 통하여 자원의 한계를 극복하고, 경제적인 방안과 우수한 저온특성 및 화재안정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신재생에너지를 중심으로 한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을 통하여, 환경 보호와 에너지 전환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이 사용하는 전력을 재생에너지로 충당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캠페인 RE100에 동참하여, 무한한 자연 에너지를 활용해 깨끗한 전기를 생산 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효율 태양광 패널과 발전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기업과 가정이 친환경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지속가능한 미래와 탄소중립 실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맨 위로
환경 보호를 위한 또 하나의 핵심 방향은 2차전지 분리막의 재활용입니다. 2차전지 분리막은 배터리의 안전성과 성능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품이지만, 사용 후 폐기 시 환경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특허 등록한 혁신적인 재활용 기술을 적용하여, 폐분리막을 친환경적으로 회수·재생산함으로써 자원 낭비를 줄이고 순환 경제 실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배터리 산업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고, 환경 오염을 획기적으로 줄이고자 합니다. 맨 위로
미래 에너지 시장의 또 다른 혁신은 나트륨이온 배터리의 확대입니다. 기존 리튬이온 배터리 대비 자원한계의 부담이 적고, 경제적인 장점이 뛰어납니다. 1위 기업인 CATL이 2025년 4월 상용 대체를 선언하기도 했습니다.
지속적으로 나트륨이온 배터리의 연구개발과 상용화에 앞장서 온 파트너사를 통하여 재생에너지 저장장치(ESS)와 전기차(EV)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에너지 저장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높이고, 새로운 에너지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맨 위로
태양광 신재생에너지, 2차전지 분리막 재활용, 나트륨이온 배터리 확대라는 세 가지 핵심 전략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에너지 전환시대를 맞아 혁신적인 기술과 친환경 확대를 목표로 모두가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실현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맨 위로